키스방 등 변종 업소, 청소년 출입 고용 안돼

지난해 시드전에서 조건부 시드를 얻은 그는 이전까지 드림투어와 정규투어를 병행하는 강행군을 펼쳤는데, 우승을 통해 정규투어에만 나서도 되는 상황이 됐기 때문이다. '2년 7개월 만에 11승 도전' [폴리뉴스 문용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투어 '롯데 오픈' 3라운드에서 최혜진(24,롯데) 단독 선두에 올라 2년 7개월 만에 우승에 도전한다.최혜진은 3일 인천 베어... 방신실은 "지난 두 대회에서 우승을 놓쳐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그게 좋은 경험이 되어서 오늘 우승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우승 소감을 말하고 있다. 여성들의 파워가 점점 강해지면서 10여년 전부터는 여성들을 위한 각종 술집들이 늘어나더니 이제는 ‘남창’을 닮아가는 각종 변칙 성행위 그룹이 생겨나고 있다고 한다. 이 정도도 기존의 키스방에서는 상상도 못할 변태 행위지만 이 업소에서는 남성의 사정까지 여성 매니저의 입 속에서 이루어진다. 과거에는 순수키스만 지향했다는 것을 보여주기라도 하는 듯한 절차에 불과하다.

 

이번 단속은 구미에서 키스방이 은밀히 성업중이라는 첩보를 입수, 경북지방경찰청 특별단속반이 현장에서 잠복, 마치 건물을 내부수리중인 것처럼 위장하고 영업중인 것을 확인해 검거했다. 경찰 조사결과 A경장은 지난 7월 19일부터 약 2개월 동안 부산진구의 한 오피스텔 4개실을 임대해 여성종업원을 고용하고, 유사성행위까지 알선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번에 적발된 성매매알선 불법 키스방 업소는, 성매수남들이 인터넷회원제사이트로 시간과 여종업원을 선택하면 사전 예약된 시간에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뤄지는 형태로 영업을 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이어 박 의원은 "거리를 메우는 수두룩한 광고 전단지 뿐만 아니라 인터넷 홈페이지로, 트위터로 홍보하는 등 시대흐름은 급속히 변하고 있는데, 아날로그 방식으로 안일하게 대처하는 것은 문제다"며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업주 최 씨 등은 업소상호를 보드게임장으로 위장한 뒤 키스방에 칸막이 20여개를 만들어 놓고 인터넷 아르바이트 구직사이트 등을 통해 찾아온 취업준비생과 대학생 등 11명을 여종업원으로 고용했다. ※익명으로 후원하시면 프레시안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나, 향후 결제를 취소할 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히 A 씨는 경찰에 단속되자 종업원이던 C 씨에게 "내가 집행유예기간이라 이번에 걸리면 구속될 수 있다. 니가 사장이라고 말하고 대신 조사를 받으면 벌금을 내주겠다"고 허위로 진술하게 했다.

 

한편, 여가부는 천안, 구미 등의 도시에 대해서도 계속적으로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다. A 씨는 “그렇기 때문에 가끔씩 찾아오는 직장인들에게 더 많은 팁을 받기 위해 더욱 노골적으로 유혹을 해야만 한다. 이렇기 때문에 (매니저들이) 한 번에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불법행위도 서슴지 않고 있다”고 키스방의 불법실태를 털어놨다. A 씨에 따르면 본격적인 교육이란 키스방법과 애무방법을 배운다는 것. A 씨는 “실제로 업주는 ‘여러 차례에 걸쳐 교육을 받으면 키스를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교육을 진행했다. 처음 들어온 매니저들에게는 ‘일을 하다보면 금세 익숙해질 것’이라고 안심시키기도 했다”고 귀띔했다.

 

한편, 일부 키스방에서는 남성들이 초이스 하는 복장 차림으로 룸에서 고객을 맞기도 하고 일부 키스방은 하드코어 키스방을 표방, 보다 자극적인 옷차림과 몸짓으로 고객몰이에 힘쓰고 있다. 키스방의 매력은 첫키스의 설레임을 다시 느끼는데 있다. 첫만남에서부터 첫 스킨십, 첫키스까지의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키스방이 내 폰안에 들어온다는 것조차 새로운 화두가 아닐 수 없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사용자 허가 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본문인용 등의 행위를 금합니다. 박 의원은 백희영 여성가족부 장관에게 키스방 등 성매매 업소 관련 질문을 하면서 준비한 키스방 유인물까지 꺼내 들었다. 아가씨의 수급 문제에 대해서도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다만 단골손님들에게는 가끔씩 옷을 입은 상태에서 몸으로 성기를 자극시켜주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솔직히 다른 매니저들 중에 ‘대딸’을 하거나 성관계를 맺고 팁도 받고 단골관리까지 하는 사람도 있다”고 전했다. 유흥가 및 대학가 주변 어디든 키스방 전단지가 난무한다. 최근 들어 ‘키스방’은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심지어 초등학교 앞 학교 정화구역 내에서까지 ‘키스방’ 영업행위가 이뤄지고 있어 오가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또 이러한 업소들 대부분은 전단지와 인터넷 등을 통해서 사전 예약된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지극히 폐쇄적으로 영업을 해 정확한 실태조차 파악키 어려웠다. 당국은 이런 점을 악용해 많은 업소들이 십대 청소년들을 싼값에 고용해 성매매나 유사성행위를 알선해 온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잠시 후 사전 예약된 20대초반의 서비스매니저가 들어와 자신에 대한 소개와 함께 프렌치 키스, 공기키스, 초콜렛키스 등과 일부 신체접촉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경남매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지난해 10월 전북 전주와 경기도 지역의 키스방들이 유사성행위 등의 영업을 해오다 적발된 사례가 이를 뒷받침해주고 있다. 변종 업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키스방이 다시 활개를 치고 있다.

 

키스방에서 단지 키스만 하겠거니 하고 돈 좀 벌겠다는 순진한 생각으로 입문한 여성들이 꽤 있다. 단 하루, 혹은 며칠 만에 그만 두는 이유는 험한 꼴을 수시로 겪기 때문이다. 여성들이 이 일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제대로 알고 했으면 좋겠다. 연예인들이 은퇴를 선언하고 얼마 후 복귀하는 경우가 있다. 자세한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거기엔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은퇴한 친구가 시간이 흘러 다른 가게에서 일한다는 소문을 들을 때면 괜히 우울해지기도 한다.

 

"(경찰의) '출입 및 검사' 행위가 강제수사의 일종인 수색에 해당함에도, 이에 대한 사전 또는 사후 영장을 받지 않았으므로 이 사건 키스방 출입 및 검사 행위는 위법하다."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단속했을 때보다 16% 늘었는데, 초등학교 입구 20m 앞에서 영업하다가 적발된 유흥주점도 있습니다. 영화 '프리티 우먼'에서 성매매여성으로 분한 줄리아 로버츠는 백만장자인 리처드 기어에게 모든 것을 허락하지만 키스만은 거절하는 매몰찬 모습을 보인다. 경찰에 따르면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키스방 업주 30대 A씨와 종업원 등 7명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 2호는 음란행위를 하게 되거나 이를 알선 또는 제공하는 행위를 말한다.

 

키스방은 6.6㎡ 남짓한 밀폐된 공간에서 손님과 여종업원 둘만 있어 당사자간 흥정만 이뤄진다면 성매매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철저한 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김 의원은 “학생의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불법 금지시설로 우리 아이들의 교육환경에 심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관련부처와 지방자치단체는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상시적이고 현실적인 해결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분당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사이트 강남 룸살롱 강남 룸살롱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키스방 등 변종 업소, 청소년 출입 고용 안돼”

Leave a Reply

Gravatar